가치공구

‘공동구매’라는 새로운 시스텡의 도입으로 베트남에서 생산한 질 좋은 화록 망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공동구매 사이트입니다. 생물을 공동구매 하는데 고려해야하는 변수와, 낯선 구매 방식을 소비자에게 설득하기 위한 장치를 마련하는데 집중하였습니다.

소비자의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한 UI

새로운 형태의 과일 공동구매 방식을 사용자에게 설득해야 했습니다. 다양한 요소를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친근감을 유도하고 함께 하는 공동구매의 연결감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위한 캐릭터 디자인

망고에서 모티브를 따온 노란색 곡선의 캐릭터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새로운 
서비스에 친근감을 느끼도록 하였습니다. 망고에 인격을 부여하여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 전달이 가능하게끔 디자인하였습니다.

사용자간의 유대감 강화

공동구매에 다양한 참여자가 참여하고 있다는 것을 시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프로그레스바를 망고 모양으로 나타내었습니다. 또한 생성되고 사라지는 
공구 참여자들의 이미지로 많은 수의 참가자가 공구를 참여하고 있다는 것을 
가시적으로 드러냈습니다.